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세계선교회의 김성남, 송안섭 선교사는 과테말라의 이런 땅 같은 감옥에 흩어진 디아스포라 죄인에 들어갔다.

작성자 세****(ip:)

작성일 2021-09-30

조회 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예수님은 지상에서 큰 명령을 내리셨다.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면, 

너희는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전자담배액상과 함께 땅 끝에 이르러 나의 증인이 될 수 있을 것이다.'(행 1:8) 오늘 우리에게 땅끝이 어디 있느냐?

땅끝이 가장 먼 곳이기도 하지만 만나 접촉하기도 가장 힘들다. 제가 남아메리카에 있는 선교학교에 다닐 때 깜짝 놀랐던 랜드팁이 있습니다. 그것은 감옥이었다.

바깥세상과 단절된 높은 울타리 안에 추하게 생긴 죄수들이 세상에 있을 것이라는 생각과는 달리, 평범하고 온화한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하지만 그들은 희망이 없었다. 짙은 어둠이 그들을 뒤덮었다. 감옥은 인간이 이 땅에서 경험했던 땅의 끝이었다.

세계선교회의 김성남, 송안섭 선교사는 과테말라의 이런 땅 같은 감옥에 흩어진 디아스포라 죄인에 들어갔다. 

땅 끝에서 복음이 그들의 생명을 의로운 삶으로 구합니다. 땅끝 같은 감옥이 새로운 삶의 출발점이 되고 있다.

과테말라의 수도인 과테말라 시티에서 5시간 거리에 코반시의 감옥이 있다. 김 선교사는 침술 환자를 돌보기 위해 교도소에 갔다가 복음을 전하기 시작했다. 

감옥 안에 교회가 세워졌다. 땅 끝에서 새로운 생명체가 복음으로 창조되기 시작했다.

13명의 목사가 코반 교도소에 있는 월드비전위성신학교를 통해 태어났다. 형기를 마치고 출소한 뒤 자신이 살고 있는 지방교회에서 목회자로 전자담배액상 활동하기도 한다. 

이들 중 4명은 목사로 태어난 뚝딱 교도소에서 죄인이 아닌 목사로 활동하고 있다.

과테말라에서 가장 큰 바본 교도소는 코반 교도소가 모범적인 교도소가 되었다는 소식에 선교사와 커플들을 초대했다. 

땅끝에 복음의 전략으로 감옥 안에 교회가 세워졌다. 현재, 15명의 죄인이 아닌 사람들이 월드 비전 위성 신학교를 통해 소집되고 훈련되고 있다. 다

시 말해서, 땅의 끝은 새로운 삶의 출발점이다.

과테말라에서 발견된 또 다른 땅 끝은 가난에 버려진 아이들입니다. PGM의 강순진 선교사는 올해 76세의 미혼 선교사이다. 

한국인 할머니가 땅끝에 디아스포라로 갔다. 강 선교사는 이렇게 증언한다.

예수님은 오병어의 기적으로 많은 사람들을 먹여 살리셨다. 많은 사람들이 예수를 왕으로 세우려고 하였으나, 

예수께서는 제자들을 급히 보내시고 그곳을 떠나셨다. 그는 그것을 큰 바람과 파도가 치는 땅 끝으로 돌려보내서 그가 인기에 의존하지 않도록 했다.

네가 나에게 똑같이 부를 줄은 몰랐어. 은퇴 후, 2006년 11월, 그는 그가 편안하게 살 수 있는 곳을 떠나라는 요청을 받았다. 

과테말라의 두 번째 도시는 칼테낭고 땅의 끝인 외곽의 빈민가로 흩어졌다.

한 두 명의 버려진 아이들에게 음식을 먹이는 것으로 시작되었던 그 목회는 이제 어린이 교회로 성장했다. 매주 200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5명의 지역 선생님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기 위해 모입니다. 부모들은 아이들을 통해 교회에 온다. 매달, 서너 개의 마을들이 정기적으로 복음을 전합니다. 땅 끝에 사는 아이들은 같은 땅 끝에 사는 아이들에게 소망과 새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전도사와 선교사로 살아간다.

라틴 아메리카는 개방적인 성생활이고 미혼모와 모친 가족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첫째, 극심한 가난으로 고통 받고 있는 이 땅의 가장자리에 있는 사람들을 먹여 살리고 입혀라. 그것은 아이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을 구하고 있다. 그것은 땅 끝에 있는 아이들이 넓은 세상으로 흩어질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합니다."

과테말라의 다른 땅 끝에서 봉사하고 있는 PGM의 유광수와 윤영숙 선교사가 있다. 다른 남미 국가들처럼 과테말라 역시 가톨릭의 영향력이 크다. 전체 인구의 절반에 달하는 어린 아동 인구가 있는 나라에서 공립학교는 천주교 때문에 개신교 복음이 들어오기 어려운 땅 끝과 같다.

성경공부 교과서는 선교사 부부들을 통해 공립학교에 들어갈 예정이다. 홍해를 가르는 듯한 기적이 그라운드 끝에 있는 공립학교의 견고한 울타리를 뚫고 나왔다. 유 선교사는 길거리에서 헤매는 빈민가 학생들을 모아놓고 2003년부터 성경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학생들의 변화하는 모습을 목격한 지방교육청의 요청에 따라 2008년 성경이 밝히는 가치라는 교과서로 성경공부를 시작했다. 현재, 유치원부터 중학교까지 약 20만 명의 공립학교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나는 공립학교의 교원노조가 특정 종교를 강요한다는 것을 알고 일어났다. 유 선교사는 2019년 국회의원들 앞에서 왜 이런 전자담배액상 교육이 필요한지 설명했다.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했지만, 결국, 교육 허가를 받았다.






눈치몰          

액상 어떤거 살지 고민하다가 눈치몰  에서 딱 고름!

쥬스랜드          

그동안 제가 원했던 액상들 전부 쥬스랜드 에 싹 ~~~ 다있어요

RS니코틴          

니코틴 중에서 RS니코틴  의 품질과 순도가 높다네요~          

합성니코틴          

세금 인상 부작용 걱정없는 합성니코틴  으로 변경해보자!

전자담배액상 순위          

액상을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니, 전자담배액상 순위 중요하죠~

전자담배액상 사이트          

아무데서나 사도 똑같은 줄 알았는데 전자담배액상 사이트   좋은곳은 따로 있답니다

전자담배액상 가격          

매월 지출하는 돈이다보니 전자담배액상 가격   싼게 핵심이예요!




세계선교회의 김성남, 송안섭 선교사는 과테말라의 이런 땅 같은 감옥에 흩어진 디아스포라 죄인에 들어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